top of page

[Jan 2018] Letter from Pastor John Cloud

2017년 하이티평강교회 크리스마스예배

하이티 하늘을 향해 높이 세워진 십자가. 그 완벽한 모습이 사진에 보이지는 않지만 마음이 뜨거워짐이 십자가의 힘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사진은 하이티평강교회 앞모습입니다. 평강장로교회라는 글씨가 참 보기 좋지요. 항상 낙서로 가득했던 벽인데 깨끗해서 더 감동입니다.

죤 크라우드목사님께서 주일학교 아이들과 크리스마스예배를 드리는 모습을 보내주셨어요. 교회사정이 어려운데도 음식과 쥬스를 나누고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 축구공을 선물로 주셨어요. 메리크리스마스~~  진정한 평강이 교회와 목사님 아이들의 가정에 충만하길 기도합니다.

Photo Link from Pastor John Cloud

[Dec 2017] Letter from Pastor Jean Etienne Kernizan

하이티에서 Jean Etienne Kernizan 목사님이 기쁜 소식을 전해 주셨습니다.


에이티엔 목사님과 저희 평강교회는 10년전부터 인연을 맺은 사이입니다. 처음 하이티에 비전트립으로 갔을 때 통역을 맡아준 분입니다. 신학원을 다니며 영어를 배워 통역으로 생활을 하신다고 했습니다. 신학을 마치고 목사님 안수를 받은 후 6년전 꽈라뿌께에 메나하임교회를 개척하셨습니다. 지난 번 선교보고에도 소개를 한 교회입니다. 하이티 토속종교인 부두교가 판을 치는 마을로 들어가 마귀들과 영적 싸움을 하며 정말 허허벌판에 교회를 짖고 마을의 바른 종교지도자로 성장하고 계십니다.

 

저희 선교팀은 4년전 처음 방문하여 3년동안 여름성경학교를 열어 복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처음 방문 한 해를 기억합니다. 그 더운 여름, 길에서 주워온  비닐과 나무로 기둥을 세운 곳이 학교라 했습니다. 물론 책상도 의자도 변변한 것이 하나도 없었고요. 에이디엔 목사님은 손수 담을 치고 계셨습니다. 그러나 금식하며 기도하는 성도들의 기도소리는 성전문을 넘어 교회마당을 가득 메우고 있었습니다. 우리 선교팀은 그런 목사님의 헌신과 비젼을 동감하며 열심히 여름성경학교를 열고 헌금을 드렸습니다. 그것이 씨앗이 되어 당시 20명이 공부하던 학교는 4년이 지난 지금은 완벽한 학교의 모습을 갗추었답니다.

 

그리고 이번에 사진을 보내 주셨습니다. 성실히 하나님의 말씀에 의지하여 척박한 땅에 오직 하나의 희망인 아이들을 위하여 밀알이 되고 있는 에이디엔목사님과 메나하임교회가 얼마나 아름답게 성장하는지 2018년도 기대해 봅니다.

Photo Link from Pastor Jean Claude Augustin

[Nov 2017] Letter from Preacher Jean Claude Augustin

[May & Oct 2017] House Rebuilding & Baptism for Amos

아모스 집 건축 중 우리 교회에서 학비와 생활비를 지원하고 있는 아모스가정이 가나안마을에 땅을 마련하고 집을 짓기사작하였습니다. 이번 허리케인으로 집을 잃어버린 아모스엄마의 기도를 하나님께서 응답하신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사역을 위하여 무명의 성도로부터 1,500불을 지원받고 저희 교회가 500불을 지원하였습니다. 총 비용을 3,500불 예상하는데 나머지 부분도 하나님께서 체워주시길 기도합니다. YM DTS 훈련을 받고 있는 아모스 사진도 올려봅니다. 5살부터 교회의 후원을 받아 14살이 된 아모스가 아름다운 청년으로 자라 하나님의 일꾼이 되어가는 모습이 가슴 벅찹니다.

Photo Link to House Rebuilding & Baptism for Amos in 2017 (May & Oct)

[Jun 2016] Village Pump Construction

마을 공동우물이 다시 고장이나 보수공사를 했습니다. 다시 물을 쓸 수 있어서 다행입니다.

이번에는 오래 잘 사용하기를 바랍니다. 

 

Photo Link to Village Pump Construction in 2016 (June)

Please reload

bottom of page